오산시, ‘먹거리그냥드림코너’ 운영 개시

경기 먹거리그냥드림코너 확대 및 오산착한드림코너 추가 설치

신동성 | 기사입력 2021/03/04 [12:58]

오산시, ‘먹거리그냥드림코너’ 운영 개시

경기 먹거리그냥드림코너 확대 및 오산착한드림코너 추가 설치

신동성 | 입력 : 2021/03/04 [12:58]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내에 먹기리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먹거리그냥드림코너 개소식을 진행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생계의 어려움이 있는 지역사회주민을 대상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기본 먹거리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먹거리그냥드림코너를 4일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 개소했다고 전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5년 연속 보건복지부 복지행정상을 수상한 오산에서 시민 밀착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먹거리그냥드림코너를 운영하니 자유롭게 이용하기 바란다.”며 “단 한 명의 시민도 소외되지 않고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먹거리그냥드림코너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1층에 마련되어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지역사회주민이면 누구나 필요한 물품을 3가지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산시에서는 3월 16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오산착한드림코너’를 추가로 개소하여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권역별로 운영할 방침이다.

 

한편 이용자 명부 작성 시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한 경우 추가 상담을 통해 복지서비스를 연계하여 위기상황을 사전에 예방하고 대상자의 자립을 도울 예정이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