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이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로 지역사회 온정 나눔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12/03 [18:40]

(주)와이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로 지역사회 온정 나눔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4/12/03 [18:40]

(주)와이솔이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통해 7백40만원 상당 김장김치 960kg을 오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 오산인포커스

 

(주)와이솔(대표이사 김지호)은 지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어 직접 담근 김장김치 960kg를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자 직원들이 직접 기부금을 모아 진행하였으며, 직원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김장김치를 정성껏 준비한 것이다.

 

뿐만아니라 (주)와이솔은 ‘We are the One’ 이라는 비전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한 성장을 추구하며, 매년 김장담그기 행사, 아동·청소년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환경보호 활동, 재난 구호활동 등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주)와이솔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주)와이솔 임직원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달 받은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가구 70가구에 전달됐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