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이돌 스타가 꿈이에요!

-만12세 댄서 김라희, 자신의 꿈을 향해 한발 한발 전진 중

신동성 | 기사입력 2020/01/04 [11:52]

나는 아이돌 스타가 꿈이에요!

-만12세 댄서 김라희, 자신의 꿈을 향해 한발 한발 전진 중

신동성 | 입력 : 2020/01/04 [11:52]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댄서 김라희 양     © 오산인포커스

 

초등학교 6학년 여학생의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는다고 굳게 믿으며 도전하고 또 도전해 한발 한발 전진 중이다.

 

동탄 서연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이며 곧 졸업을 앞둔 예비 여중생 김라희 양은 올해 동탄 방교중학교에 진학하게 되는 아직 어린 댄서이다.

 

댄스는 언제부터?

 

초등학교 3학년 때 할머니의 권유로 댄스를 접하게 되었으며 할머니가 직접 소나컴퍼니(당시 임화영댄스 클럽)로 데리고 왔어요.

 

평소에도 춤추는 것을 좋아했는데 직접 방송댄스를 배우게 되니까 너무 재미있었고 댄스를 더욱 좋아하게 되었어요.

 

아이돌 스타가 꿈인 김라희 양         © 오산인포커스

평소 얼마나 댄스 연습을 하고 어떤 활동 경험이 있나?

 

거의 매일 춤을 추며 일주일에 3회 소나컴퍼니에서 새로운 댄스를 배우고 있고 매년 20회 이상 각종행사장 무대에서 댄스공연을 한 것 같아요.

 

작년에 소나컴퍼니에서 같이 춤을 배우고 있는 서현 언니와 ‘youth on hiphop’ 대회에 나갔었는데 이 대회에서 입상은 못했지만 너무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오산시장배 댄스대회와 성남시장배 댄스대회 등 다수의 대회에서 입상경력이 있어요.

 

얼마 전 엔터테이먼트사와 방송을 촬영 했다는데,

 

네, 가수겸 영화배우 임창정 회사인 '예스아이엠'에서 오디션을 통해 OBS방송프로 글로벌 스타 양성학교 'YES I can'이라는 프로그램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경험이고 재미있게 녹화한 것 같아요.

 

춤과 노래와 연기 수업을 하는 프로그램에서 저는 아이돌 반에서 춤과 노래를 배우고 그 성과를 발표하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일요일 오후6시30분부터 OBS에서 방송하고 있는데 저는 2회부터 계속 방송에 나오고 있어요.

 

OBS 글로벌 스타 양성학교 'YES i can' 방송출연 모습     © 오산인포커스

 

댄스를 하면서 장점과 앞으로 목표는?

 

댄스를 시작하면서 저의 특기가 생겼고 꿈이 생겼어요. 어느 곳이든 춤을 출 수 있게 되어 좋아요. 또 자신감이 생기고 당당해졌고 대중들 앞에 서는 무대공포증이 사라졌어요.

 

앞으로 아이돌 가수가 되는게 꿈이에요. 지금까지 여러 엔터테이먼트사 오디션에 도전 했던 것처럼 앞으로 그 꿈이 이루어질 때까지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도전할거예요.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