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2차 민·관협력 현장소통 간담회’실시

신동성 | 기사입력 2021/11/26 [15:23]

오산시, ‘제2차 민·관협력 현장소통 간담회’실시

신동성 | 입력 : 2021/11/26 [15:23]

오산시는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 및 협업을 위한 ‘제2차 민·관협력 현장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5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 및 협업을 위한 ‘제2차 민·관협력 현장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오산시 희망복지과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내 6개동 찾아가는보건복지팀 이웃돕기 및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담당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현금/현물 지정기탁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분사업 ▲행복e음시스템 사용법 등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원활한 업무협력을 도모하고 민·관협력을 통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정길순 희망복지과장은 “효율적인 후원금품 배분을 통해 오산시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에 애쓰고 계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6개동 찾아가는보건복지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서도 끊임없이 민·관협력을 위해 경주해오셨는데, 단계적 일상회복 단계에서도 오산시민의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관협력기관간 최고의 파트너십을 기대해보며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시는 각종 후원금 특화사업 운용 시 효율적인 배분과 지원체계 구축마련을 위해 민·관협력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하면서 지속적으로 간담회와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협업체계 구축을 통한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