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대리운전 나눔회, 오산시 신장동에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

-신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행복펀딩 릴레이’ 동참

신동성 | 기사입력 2020/10/16 [15:07]

GS대리운전 나눔회, 오산시 신장동에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

-신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행복펀딩 릴레이’ 동참

신동성 | 입력 : 2020/10/16 [15:07]

GS대리운전 나눔회는 코로나19 극복과 지역사회 증진을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영만)는 지난 14일 GS대리운전 나눔회에서 신장동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극복과 지역사회 보장증진을 위해 이웃돕기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GS대리운전 나눔회의 신장동 이웃돕기 성금기탁은 4번째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선행과 나눔 분위기를 확산하는데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추진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임원진은 이웃돕기 후원금을 기탁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행복펀딩 릴레이’는 신장동협의체에서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민·관협력 특화사업 ‘행복펀딩 복지자원발굴 캠페인’중 하나로, 협의체는 기부자가 다른 기부자를 지정하여 이어지는‘행복펀딩’기부릴레이를 통해 주민이 이웃의 복지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지역사회의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