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모터스 오산점 류성주 검사소장, 추석맞이 사랑의 백미 50포 신장동에 기탁

신동성 | 기사입력 2020/09/23 [18:05]

TH모터스 오산점 류성주 검사소장, 추석맞이 사랑의 백미 50포 신장동에 기탁

신동성 | 입력 : 2020/09/23 [18:05]

 TH모터스 류정주 검사소장이 추석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을 위해 신장동에  백미 50포를 기탁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 신장동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추석을 맞아 따뜻한 마음 나눔이 이어지고 있어 감동을 주고 있다.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영만)는 지난 22일 TH모터스오산점 자동차검사소 류성주 검사소장이 추석을 맞이해 백미 50포(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류성주 검사소장은 “추석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이웃들이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유영만 신장동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정성을 담아 기탁하신 물품이 정말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신장동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되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